"스마트 청원"الطلبات الذكية는 제출, 검토, 후속 조치, 문의, 수수료 지불과 관련된 프로세스를 총체적으로 자동화하고 스마트 가능하게하는 일련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두바이 법원에서 제공하는 대화 형 통합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, 두바이 법원에 등록 된 CASES와 관련된 "사건 청원"(طلبات القضايا)에 대한 결정.
이 응용 프로그램은 두바이 법원의 "법원 업무의 개척"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소송 작업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단순화하기 위해 재 설계되고 개선 된 일련의 프로세스에 의해 뒷받침되는 협력 노력의 실현입니다.
이 애플리케이션은 두바이 법원 고객 (소송, 변호사 사무실, 타이핑 사무소)과 두바이 법원 공무원 (판사, 감사, 비서 등)이 관련된 모든 작업을 관리하고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완전한 포괄적 인 플랫폼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청원은 "언제 어디서나"를 요청합니다.
앱에서 제공하는 주요 기능 및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.
외부 클라이언트를위한 서비스 / 기능 :
• 사례 청원 요청 제출 (청원 유형에 따라 미리 정의 된 템플릿 포함)
• 문서 첨부
• 해당되는 경우 청원 수수료 전자 지불 (초기 수수료 + 감사인이 적용한 차이)
• 미결 청원 요청 수정 (감사인의 피드백에 따라)
• 제출 된 청원에 대한 문의 및 후속 조치
• 사례 세부 정보 및 사례 청원에 대한 문의
• 이메일, SMS, 푸시 알림을 통해 이벤트 트리거 모바일 알림 수신 (예 : 정보 요청, 요금 지불 요청, 승인 통지 또는 거부 등)
• 전자 서명별로 - 판사 청원 결정의보기
서비스 / 내부 감사를위한 기능 :
. • 이메일, SMS, 푸시 알림 (예를 통해 이벤트 트리거 알림 받기 새 청원 요청의 제출시시 클라이언트 등으로부터 답변을받습니다.)
• 제출 된 청원 요청 검토 및 첨부 파일보기
• 사례 세부 정보 및 사례 청원에 대한 문의
• 고객에게 추가 정보 요청 (고객에게 추가 정보 또는 특정 변경 요청)
• 청원 수수료 검토
• 청원 유형에 따라 감사자가 정의한 수수료 적용 (해당되는 경우 : 예 : 수수료 차액, 신규 수수료 등)
• 판사를위한
서비스 / 기능 을 결정하기 위해 판사에게 청원 전달 :
• 이메일, SMS, 푸시 알림을 통해 이벤트 트리거 알림 수신 (예 : 결정을위한 새로운 청원 요청 수신시)
• 청원 검토 및 조회 첨부 파일
• 사건 세부 사항 및 청원 수수료에 대한 문의
• 청원 요청을 다른 판사 또는 법원 임원에게 재 할당
• 고객 또는 청원 요청자 (필요에 따라)와 직접 (인앱) 커뮤니케이션
• 청원 결정에 대한 의사 결정 및 전자 서명
• 후속 조치 및 결정 실행을 위해 청원 요청을 비서에게 리디렉션